Dongguan Tengyao Electronic Technology Co., Ltd.

뉴스

세계 \\\\\\\\ \\'s 첫 번째 목조 직불 카드 핫 예약
출시 시간: 2021-10-08 16:21:59  조회수: 54

World' s 첫 번째 목조 직불 카드 treecard는 뜨겁게 예약


trecard는 세계', S 첫 번째 목조 직불 카드, 독일 회사 생태학에 의해 발행. 에코 시아는 Google 및 Baidu와 비슷한 검색 엔진입니다. 일반 검색 엔진 회사와 달리이 회사는 이런 식으로 인간의 생활 환경을 향상시키기 위해 나무를 심기 위해 광고 수익의 일부를 사용합니다.

The Treecard는 2021 년 초에 미국에서 처음으로 발행됩니다. EU/UK는 올해가 끝날 때까지 기다려야 할 것이므로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싶은 친구는 미국 주소를 등록 할 수 있습니다. December 1, 2020 년 12 월 1 일 이전에 무료 적용 : 응용 프로그램 링크는 : 무료


treecard 직불 카드에 대 한 treecard에 대 한 적용 cherry 나무로 만들어지고 핵심 재료는 재활용 플라스틱 병입니다. 나무를 만들기 위해 나무를 사용하여 많은 나무를 낭비합니까? 한 나무가 300,000 개의 직불 카드를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전혀 전혀 아닙니다. 가장 멋진 것은 각 카드가 정확히 같은 나무 곡물이 없기 때문에 독특한 것입니다.

&39; s 공식 웹 사이트의 도입에, 그들은 기능을 제공 할 수있는 모바일 뱅킹 앱을 제공합니다 균형 점검, 실제#time 트랜잭션 레코드, 직불 카드 냉동 및 소비 미리 알림과 같은 기존의 모바일 뱅킹 앱이 제공합니다. 직불 카드이기 때문에 SABLE 및 REVOLUT.-


과 유사한 수표 계정이 할당됩니다.

너무 이른: 나무 칩 카드의 재질

다음 것: 시드니의 Shangri-La 호텔은 플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