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gguan Tengyao Electronic Technology Co., Ltd.

뉴스

Muka의 출생과 기원
출시 시간: 2021-09-28 15:55:47  조회수: 36

wooden 카드는 한 왕조


during 봄 축제에 등장, 많은 학생들 인사말 카드를 조심스럽게 준비하고, 그들의 축복을 표현하기 위해 교사와 급우에게 그들을 보내드립니다. 작은 카드에는 많은 애정이 있습니다. 그러나 인사말 카드가 처음 등장했을 때 알고 있습니까? 더 두꺼운 종이의 모양이되기 전에 인사말 카드가 어떤 형태가 나타 났습니까? 포스트 맨이없고 특별한 배달이 없을 때 시대에, 우리는 친척과 친구들에게 멀리있는 친척과 친구들에게 축복을 보낼 수 있습니다.

new 년' S 인사말 카드 친구 간의 깊은 우정을 집합합니다. 사실 고대 시대에는 새해 카드가있었습니다.

The 인사말 카드는 한 왕조에서 나무로 만들었으며"ming 가시"이라고 불렀습니다. 많은 공무원들이 너무 많은 끈을 던졌습니다. 간섭을 피하기 위해 단순히"receiving 축복을"

in의&#&in#""in""in 님의 보조를받는 데 사용되는 현재 사서함과 동일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유명한 가시에 새해""39;의 단어를 쓰기 시작했고, 그리고 그때에서 유명한 가시는 새해의 성격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남부 노래 왕조""39; s"you Huan Ji Wen"Zhang Shinan 기록 그의 가족이

respect

북부 노래 왕조의 Yuanyou 기간 동안 Zhengdan-의 잉크 추적의 컬렉션입니다.-ZHENGDAN-첫 번째 음력 달의 첫날을 의미 하 고&konghe Zhengdan#새 해 카드에 인쇄 된"congratulations&congratulations#"in 고대 시간, 서로 축하하는 관습 Upper

class Scholar

officials의 유명한 게시물은 주로 Jourcheddom과 Literrati 간의 새해 인사말에 사용되며 공식적인 엔터테인먼트가 가장 흔한 것이 었습니다. 봉건 사회에서는 공무원간에 많은 관계가 있습니다. 새해 초반에, 낮은 위치 또는 서열이있는 사람들은 노인 또는 높은-ranking 방문을 지불 할 것입니다. 호스트가 거기에 있지 않거나 집에서 VIP가있는 경우 손님을 만나는 것이 불편합니다. 새해

39; s 인사말 인사말은"dengfu 새 해""39;의 인사말 및 축하하는 새로운"

&직접 집을 방문하는 의도. 그 시간, 학자#Bureaurats는 우정의 다양한 범위를 가졌다. 그들이 새해를 위해 서로를 방문하기 위해 갔다면 시간과 에너지 낭비가 될 것입니다. 따라서 밀접하게 관련이없는 친구들은 직접 가야합니다. 대신, 그들은 매화 벚꽃 종이에서 잘라낸 두 조각을 섭취하도록 하인을 보냈습니다. 그것은 1 인치와 3 인치 길이이고, 수령인의 이름, 주소 및 축하 단어가있는 카드는 새해 인사말로 작성됩니다.""song Zhou Hui는"qingbo 잡지&: \\ 노래를 누르면 새해 축하 기간 동안, 하인 및 하인은 종종 유명한 암살자로 대체하는 데 자주 사용되었습니다.#"

people은 인사와 함께 새해

39, 인사말을 교체했습니다. Wen Zhengming, Poem \\ Nlunar 새해 \\ N : \\ NI DON \\ N \\ N39; \\ NI DON \\ N \\ N39; \\ NI \\ N \\n \\ N39; 인사, 유명한 종이가 집을 덮고 싶어합니다. ...에 나는 또한 다른 사람들과 여러 종이를 던지며, 세계는 단순성을 위해 그것을 싫어합니다. \\ N \\ N \\ Nwith는 1981 년에 1981 년에, 기간의 개발과 진보, 1981 년, 게시물 및 통신부는 새해 엽서 (HP)를 특별히 발행했습니다. 새해를 축복하십시오. 1991 년 12 월 1 일 시장 수요에 따르면 중국 우편은 구정에 대한 소중한 엽서를 발급하기 시작했습니다. \\n \\n \\n \\n

너무 이른: No

다음 것: 나무 칩 카드의 재질